수강후기 상세보기
다시쓰는 솔직한 후기
작  성  자diarrhe***

토익은 커녕 외국나가서 말한마디 못하고 살고 영어만 나오면 겁부터 먹었던게 26년.. 

올해 초부터 영어 공부 시작을 다짐하고 이 강의를 들으며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하루 1~2시간씩 꾸준히 단어를 외우며 강의도 듣다보니 다행히도 영어 공부 2개월만에 기본적인 문장과 간단한 대화를 들으면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침 토익비용도 한번 지급한다 하여 시험보고 오늘 결과를 봤지만 역시 아직은 많이 부족하더군요. 대학교 다닐때 뭘 했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졸업하고 2년동안 놀다 이제서야 영어공부 시작하는데 선생님들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듣기 편하게 설명해 주셔서 다행히 흥미를 잃지는 않았습니다.  영어학원을 다녀볼까 생각하며 인터넷서핑을 하다가 우연하게 이 강좌를 보게 된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봐야 이해못하고 담뱃값만 많이 나올텐데 집에서 편하게 들으니 더 만족감이 높아지네요.


  영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말고 저처럼 기본 단어는 아는 사람에게 딱 맞는 강의라 생각 합니다. 때문에 토익700 강의는 잘 이해하지 못하겠어서 솔직히 흥미를 잃고 못 듣게 되었네요. 그래서 후기는 부족한걸 복습하고 강의를 다시 수강하여 3월말에 시험을 보고 난 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에도 영어강의는 여기서 들어야 겠군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