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TOP

기존 학습법을 버리고

토마토 클래스 선택 후의 변화 후기

비교 후기 작성

1.이 전에 학습하셨던 비교 대상을 한 가지만 선택해주세요.

온라인 인강

오프라인

2.아래 각 항목에 대해서 토마토클래스는 비교 대상보다 어떤 점이 좋았나요?

  • 강의 퀄리티
  • 학습 이해도
  • 가격
  • 적정 학습 분량

3.토마토 클래스를 수강하시고 기존 학습 대상과 어떤 차별점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 작성 내용 중 특정 회사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이 있을 시 임의로 수정 및 삭제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제목
  • 내용
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비교후기 작성하기
사자마자 반&반 토마토 단기 비법 700 첫 토익, 토단비 700 수강하고 755점 받았어요! songari8*** 수강생님의 3,395번째 후기

대학교 3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졸업할 때 토익 점수가 필요해서 토익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졸업 기준은 750점이었고, 학교에서 온라인으로 응시했던 토익 점수는 615점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학기 중에 영어 관련된 강의를 계속 들으면서 영어와 멀어지지 않으려고 노력하긴 했는데 각잡고 토익을 공부하거나 정규 시험을 치르는 것은 처음이라 조금은 막막하기도 했습니다. 어느 토익 강의를 선택할까 하다가 페이스북에서 토마토 토익 광고를 봤는데요.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좋다는 것을 보고 토마토 토익을 선택했어요!


강의 구성은 정말 딱 4주 공부하기 좋은 분량과 내용으로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LC는 김성범 강사님께서 직접 발음해주시는게 가장 좋았던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사님께서는 계속 발음해주시는게 힘들다고 하시긴 했지만(ㅜㅜ) 성우 발음 보다 강사님 발음이 계속해서 생각나더라구요!(강사님 목소리가 좋은것도 있구요ㅋㅋㅋㅋ)  저도 강의 보면서 따라하고, 응용하고 하면서 더 쉽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무조건 많이 듣고 스크립트 보면 되는 줄 알았는데 기출과 문제유형 파악하는게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RC 김익겸 강사님은 재밌고 유쾌하게 알려주신게 가장 좋았습니다~ RC 부분이 문법이랑 독해다 보니 자칫 잘못하면 지루해질 수 있는데 상황극도 많이 해주시고 CKMEN, 명쌘 등등 기억에 남는 공식들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5형식 동사 항상 외워도 까먹고 그랬는데 CKMEN으로 한방에 외웠답니다ㅎㅎ 아 그리고 저는 강의도 강의지만 책도 구성이 너무 좋고, 공부를 지루하게 느끼지 않게끔 하루 공부량이 적당히 되어 있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최신 기출 많이 반영하셨다고 했는데 정말로 토익에서 비슷하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저는 사정이 있어서 4주 강의 듣고 2주 동안은 혼자 공부하고 나서 시험을 봤는데요. 실전 모의고사도 풀고, 보내주신 봉투형 모의고사도 풀고 나서 약한 부분은 강의를 다시 찾아서 들었습니다! LC는 파트2를 제외한 다른 파트들이 약해서 녹음 다시 들으면서 공부했고, RC는 전날에 김익겸 강사님 문법 수업 들었는데 토익 시험 당일에도 계속 생각나더라고요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해서 LC435점,  RC320점으로 총 755점을 받았습니다! 첫 토익이라 많이 떨렸는데 한번에 졸업 점수까지 따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토마토 토익, 강사님들 감사드립니다!

songari8*** 수강생님께서 구매하신 사자마자 반&반 토마토 단기 비법 700 강좌 바로 가기

토마토 토익